2008년 8월 22일 금요일

단월드가 외치는 비젼(VISION)이라는 구호의 실체

단월드가 외치는 비젼(VISION)이라는 구호의 실체
WRITERjune
DATEMarch 1, 4:50 pm
HIT2463
아래 그림과 내용은 이승헌씨 이름으로 발간된 "아이안에 숨은 뇌를 찾으라"는 책을 사재기해 베스트 셀러 만들기 작전에 돌입한 단월드 직원들의 돌발행동들입니다. 비젼이라는 이름을 팔아 전국민 속이기를 단행하는 이들의 뻔뻔한 행동들에 경악을 하게 만드는 문서입니다.단월드가 내세우는 비젼이라는 단어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홍익대통령이라고 내세우는 사람이 단월드 대표이사를 무릎꿇리고
도덕적인 허용치가 용납이 안되는 불법적인 사재기를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이를 이루는 길이 한국의 정신문화를 드높이는 비젼을 달성하는
길이라고하고 힐링 패밀리를 이루는 길이라고 합니다.
백만장자의 꿈을 꾸라고 터무니없는 백만달러 가상 화폐를 만들어주고
이 허무맹랑한 비젼을 위해 수많은 회원과 직원들이 빛더미에 앉았습니다.
지금도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는 단월드의 사재기 관행은 길가는 어느누구에게
물어봐도 개같은 비젼이라고 할것입니다.
허울좋은 비젼이라는 명목으로 회원들 직원들을 기만하는 사이비의 전형적인 행태들을 보십시요.

이런 개같은 비젼을 위해 지도자들을 희생하고 대동단결하라는 논리는 지나친 허구이고 위선이고 회생불가한 기업의 수치입니다.
이 천인공노할 불법적이고 탈법적인 출정식을 진두지휘하는 장본인이 바로 누구인지 잘 보십시요. 몇천명의 젊은이들이 이자의 거짓말에 꼭두각시 처럼 놀아나고 있습니다.
민족성을 살리고 국학을 살리자고 지어놓은 국학원 홍익당에서 벌이는 작태가 여러분은 이해 되시는지요.
뻔뻔하게도 국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0만부 베스트셀러를 이루었다고 선전하는 그들을 보며 도덕성이라고는 찾아 보기 힘들고 같은 하늘에서 숨쉬는것 조차 부끄럽고 창피스럽습니다.


문서는 원본과 거의 같게 편집한 모양입니다.
한글자도 안빼고 그대로 타이핑했습니다.



2005년도에도 박사라고 사기치고 다녔습니다.

///////////////////////////////////////////////////////////////////////////////////////////////////

전세계 일지스쿨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세상에서 제일 가슴이 뜨거워지는 아름다운 모임은 아마도 비젼앞에 모든것을 바칠

각오가 되어 있는 한세계 지도자들 모임일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단월드 20주년 기념식이 있던 3월 27일 또 하나의 열정과 신념의 뜨거운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두뇌의 힘 100만 보급을 위하여 돛을 올린 "비젼피플 출정식" 입니다!!!

전국에서 모인 핵심회원, 비젼피플, 1,000여명은 20주면 기념식의 축제 분위기를

가다듬고, 흰도복의 비젼 전사가 되어서 다시 모였습니다.

두뇌의 힘 100만부 보급의 총사령관인 중지님이 앞장서서 각 지역의 만장기에

비젼이 숫자를 심어서 출정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중지님은 사령관의 지휘봉을 받들며 전쟁을 선포하였고,이전쟁에서 승리를

통하여 비젼의 완성을 이룰것이라며 뜨겁게 결의하였습니다.

비젼 앞에 모인 지도자와 회원들이 보여준 결연한 의지와 뜨거운 사기와 기상에

국학원의 홍익당이 전율을 할 정도였습니다.

스승님께서는 비젼피플의 열기를 보시고 영광과 축하와 용기를 아낌없이 불어

넣어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은 우리의 정신문화의 힘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두뇌의 힘 100만부 보급을 통해서 힐링 패밀리가 탄생하는것이고 이것은

전세계의 운명이 바뀌는 정신개혁입니다." 라고 하시며 비젼을 위해서

모든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비젼피플 모두는 스승님께 귀한 선물도 받았습니다.

바로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100만불짜리 화폐인 "비젼 화폐"를 선물하셨습니다.

일지 HSP미소가 한가운데 새겨져 있는 이선물은 볼때마다 백만장자가 되겠다는

심력을 키울수 있는 비젼의 도구였습니다.


이날 스승님께서는 회원들에게 사랑과 축복을 듬뿍 주셨는대요. 지역별 나눔을

통해 천권을 보급하는 비젼피플의 호칭인 천운장에 도전하겠다는 도우님이

속출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5천운장 비젼을 세운 선릉 센터 방은기 도우님은 스승님 말씀을 듣고 지난

시간 살아온 삶을 돌아 보게 되었고, 모든걸 던져보자는 각오가 섰다며

도전장에 대한 확신을 보였습니다.

실천하고 행동하는 깨달음의 완성을 향해 전진하는 비젼 전사인 비젼 피플들은

각 지역에서 발대식을 하며 두뇌의 힘 보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비젼피플들의 활약에 한국이 운기되고, 힐링 패밀리가 탄생되어 전세계의

운명이 바뀌는 그날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두뇌의 힘 100만 파이팅!!!

Vision People one-million Expedition.비젼피플 출정식

picture(Left): Courtney(Choongsim) singing a song to cheer up before the expedition.
Picture(Right): 113rd pre-masters doing a candle ceremony

Picture(Left): Regional Representatives holding flags with vision numbers on each flag.
Picture(Right): Joongjijang*** "we will make success through winning"

Picture(Left): The Queen of Passion YunWeol announcing the declaration.
Picuture(Right):"God blesses Vision People"

Picture(Left): One million!! Success!! We must success our mission
Picture(Right):" You can love, forgive, and even appreciate if you have 'The Power of Brain'"


Picture(Left): "The Vision Money will exhibit the power of One Body and One Spirit"
Picture(Right): Hyunam who received the Vision Money and a Healing family kit set.

june (date : March 1, 5:01 pm)
중지--단월드 현 대표이사 현암 유병일--현 단월드 담당 로펌 대표 알량한 책을 사재기해 100만부를 만들면 전세계의 운명이 바뀌는 정신개혁이라니...쯧쯧.
중지--단월드 현 대표이사
현암 유병일--현 단월드 담당 로펌 대표
알량한 책을 사재기해 100만부를 만들면 전세계의 운명이 바뀌는 정신개혁이라니...쯧쯧.

사기꾼 (date : March 3, 3:49 am) 단월드킬러 (date : March 2, 1:33 am)
저도 저런데 참석해 본적이 있어요. 아이가 돈내놓고 꼭 오라고 해서~~~~~ 정말 분위기가 광적이예요. 말도 안되는 개소리가 들리고 보이드만 모두가 미쳐있어요. 그 열광과 환호속에 그한사람 한사람 가정은 파괴되고 있는데 말입니다. 가정을 버리고 부모 가슴에 피멍들게한 인간들이 모여 그들의 세를 과시하는 그런 장입니다. ~~시간날리고 돈날리고 인생날리는 인간들이 단월드에서 한발짝만 나오면 아무것도 못하는 인간들이 정신적 공항에 시달릴 인간들이 '우리 이렇게 행복합니다'하고 몸부림 치는 장이지요 단월드에서 미쳐날뛰는 분들 ~~~~ 홍익인간과 이화세계를 구현할려면 사회의 기본인 가정부터 널리 이롭게 해보시지요. 사회의 기본 가정에서 부터 합시다..

BackupA (date : March 6, 9:21 am)
이 문서는 처음 오는 사람이 봐도 단월드 아주 무서운 곳으로 비칩니다. 공지로 올리죠. 명상 단체이고 뇌호흡해서 전국민의 건강을 증진한다는 곳이 이게 뭐하는짓이랍니까? 경각심을 갖게 하는 글입니다. 무서운 단월드.. 이럴수가 하면서 조심하게 될겁니다. 이 문서는 처음 오는 사람이 봐도 단월드 아주 무서운 곳으로 비칩니다. 공지로 올리죠.
명상 단체이고 뇌호흡해서 전국민의 건강을 증진한다는 곳이 이게 뭐하는짓이랍니까?
경각심을 갖게 하는 글입니다. 무서운 단월드.. 이럴수가 하면서 조심하게 될겁니다.
스피릿 (date : March 21, 7:48 am)
http://www.kopsa.or.kr/gnu4/bbs/board.php?bo_table=FreeDebate&wr_id=320 ‘초자연의 세계’ 단학과 이승헌에 대한 종합분석 이번에 참.과학에서 출간한 ‘미스터리 속의 과학 초자연의 세계’에 단학과 이승헌에 대한 50여 쪽에 달하는 종합 분석이 있습니다. 책 서문의 과학적 회의주의와 관련된 부분에 적었지만 단학선원과 뇌호흡 명상의 모든 것을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이들의 주장 속의 과학성을 분석했습니다. 간단히 표현하면 이렇습니다. “단학선원을 설립한 이승헌의 <아이 안에 숨어있는 두뇌의 힘을 키워라>에는 ‘아이의 스승이 되겠다는 다짐을 하라’에서 ‘아이의 꿈과 상상력을 존중하라’에 이르는 ‘뇌를 잘 쓰는 아이로 만드는 7가지 원칙’이 들어 있다. 이 책이 띄우는 수사적 메시지는 긍정적인 면도 있겠으나 실제 어떻게, 어떤 아이를 만들지의 점에서 뉴에이지 잠재능력 개발과 인디고 아이 유형에 닿아 있음을 발견한다. 이들은 뇌호흡 수련을 통한 고등감각인지(HSP) 개발이 과학적 근거가 결핍된 자기파괴적인 요소라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하는 것 같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