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8일 수요일

아사하라(Shoko Asahara)와 이승헌(李承憲,Ilchi Lee)의 유사점 10선

아사하라와 이승헌의 유사점 10선 - 아래 꼬리글 달았던 것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http://newdahn.com/dahn/

1. 시작 과 진화 - 옴진리교나 단월드도 시작은 요가와 선도, 즉 순수한 수련단체로 시작했다. 그러나 둘다 정통으로 배운적이 없고, 심도없는 얄팍한 수련경지를 커버하기 위해 이것저것 되어 보이는것 쓸어모아 힐링, 무술, 요가, 기성종교, 뉴에이지 등등 잡탕수련을 도입하는것이 사이비의 시작이었다.

아사하라는 1984년 옴진리회를 열었고 1987년 옴신선회로 개칭하고 점점 이상하게 변하는 짜깁기 교리로 더이상 수련단체라고 할수 없게되자 옴진리교를 설립 종교법인으로 등록했다.

이승헌도 처음에는 단학선원으로 선도단체 간판을 걸었으나, 국선도에서 몇달 수련한 경험이 전부이니 선도에 대해 아는것도 별로없고, 증산도, 무당들 찾아 다니며 어깨너머로 배운 접신술로 장사를 하다가 요가도 아닌 요가, 타이치, 명상, 뉴에이지, 일본 시너지 프로그램 (심성수련), 알리슨 보운 칼라 메디테이션, 윤청의 뇌진동, 단군신화, 어린이 동화등을 짜깁기한 마고 스토리등을 잡탕으로 정체를 바꿔가며 장사하다가 결국 이세상을 구제할 단군의 현신 구세주로 나서서 종교단체로 가닥을 잡음.

사이비의 특성중에 제일 중요한 점이 수련법이 자꾸 바뀌면서 진화한다는 것이다. 효과와 경지가 확실한 정통 수련법은 바뀔 이유도 비꿀 필요도 없다. 선도수련이라고 하다가 어디서 주문수련이 효과가 있다는 소리듣고 지도자들 한테 시천주, 태을주, 천강주 시킨거 보면 말 다했지 뭐. 이놈은 좌도방 우도방도 모르고 효과 있어보이면 다 배낀다. 선도의 기본인 수승화강이 안되니 머리 열나게 뇌호흡 뇌파진동 시키는거 보면 이승헌은 선도의 기본이고 뭐고 없다.

2. snake oil 약장사 - 보통 사이비 교주들의 완전 싸이코로 돌아서는 계기가 불법적인 행위로 적당히 사기쳐서 잘먹고 사는데 제동이 걸렸을때 반사회적 싸이코패스로 돌아 버린다. 아사하라의 경우 1982년 오렌지껍질에 알콜을 섞은 약등을 고가에 잘 팔아먹다가 걸려서 벌금을 물고 20일간 감옥생활을 한 경우고, 이승헌은 다 알다시피 1993년 생강가루등 싸구려 재료로 정충단을 만들고 기타 허위학위장사등 불법행위로 구속되어 벌금과 2년반 형을 선고받아 감옥에서 쫄아서 오줌을 질질싼 후 맛이간 경우다.

아사하라는 자신의 목욕물, 머리카락으로 우린 차, 피 등을 신성한 성물로 고가로 팔아 장사를 했고, 이승헌도 10차원 물질이라며 납이 주성분인 천금각, 한토륨, 정충단 등으로 장사를 했고, 세도나 흙이나 돌까지 주워서 기상품으로 장사를 한다. 둘다 짧은시간에 스승면담을 통해 가르침은 개뿔인 돈벌이를 했다. '니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다 알죠?

3. 테러 - 피해자들이 증가하면서 안티가 자꾸 생기니까 첨에는 본때를 보여서 공포때문에 나서지 못하게 한다. 옴진리교 안티변호를 적극적으로 하던 Tsutsumi Sakamoto 변호사와 그 부인, 어린 아들까지 납치하여 살해했다. 옴진리교의 존재를 위협하는 판사와 그외 수많은 안티들에대한 살해시도등 많은 테러를 자행했다.

이승헌 단체도 일지의 심복 운전수 김동한 야구방망이 테러, 한상진 죽이겠다고 그 가족까지 협박하고 본사로 찾아가 배를긋는 자해행위, 미국에서도 이승헌 기사가 난 한인신문 절도, 뉴욕에서 전단지 협박, 버지니아 테러, 그외 여러 건이 있다. 본인도 납월드 이정X 이라는 놈에게 가족까지 언급하는 협박편지 받았다. 묻힐뻔 했는데 이번 전단지 소송자중에 한명으로 부터 같이 보냈다는 증언을 확보했음. 그리고 최근에는 협박편지때와 똑같은 오류가 있는 본인의 신상이 마치 본인이 공개한 것처럼 가장하여 인터넷에 공개되었다.

4. front man - 옴진리교나 이승헌은 이전에 구속되어 감옥의 쓴맛을 봤기 때문에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뒤에서 조정을 하고 집단적인 공조를 하되 공식적으로 산하단체들이 표면적으로 서로 관계가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어 위험부담을 분산하고, 전면에는 딴놈들을 내세워 책임을 전가할 방패를 마련한다. 아사하라는 마스모토 지즈오, 무라오카 디쓰코 등 대표를 내세웠고 이승헌도 손정은, 우종무, 차동훈, 신미정 등등 총대를 맬 방어망이 구축되어 있다.

5. 지역사회와 충돌 - 나가노현이나 구마모토현에 자리잡으려 했지만 현지 주민의 격렬한 반대운동에 직면하여 강제수사를 받는등 거점지역과 끊임없는 충돌이 있었다. 이승헌 집단도 사회에서 격리된 세도나 커튼우드에 거점을 잡았지만 40피트짜리 불법 마고상이 강제철거되고 수차례 불법 상업행위에 대한 청문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당한 충돌이 야기되고 있다. LA 등지의 회원들을 떼로 동원하여 청문회 여론을 조작하려 했다. 너무 티났던건 코튼우드 지역 청문회에 동네에서 본적이 없는 영어도 어눌한 동양인 떠내기 들이 버스대절하고 차를 타고 LA에서 몰려와 지역주민들의 원성을 샀던 사실이다.

6. 언론 - 미국 거대언론에 대서특필된 동양인 사이비 단체수장 두명이 있는데, 그 두명이 쇼코 아사하라와 이승헌이다. 아사하라는 1995년도 타임지에 세상을 구원할 메시아의 출현 (The Making of a Messiah) 이라는 저목으로 대서특필 되었고 - http://www.time.com/time/magazine/article/0,9171,982749,00.html 뉴욕타임즈, BBC등 에도 나왔다. 이런류의 사이비의 위험을 간파한 여론 레이다에 걸려 이승헌은 포브스, 롤링스톤, CNN 등 유력언론에서 집중포화를 맞고 무서워서 미국 입국도 못하고 있다. 영어도 못하는놈이 미국 감옥가면 끔찍 하거등.

7. 정치 - 돈이 들어오는것에 비례해서 안티가 자꾸 생기니까 정치력을 바탕으로 보호막을 만들어 단체를 지키고 키울려고 한다. 아사하라는 1990년도 일본 국회의원선거에 아사하라 자신을 비롯한 25명의 지도자들이 Shinri-tō (신리당) 이라는 당을 창당하여 옴신리가 지배하는 새 세상인 옴진리세상을 만들기 위해 출마했으나 모조리 낙마하여 사회적인 웃음거리가 됐다. 이승헌도 정치에 줄을 닿으려 수차례 선거에 공을 들였지만 다행이도 줄을 잘 못서는 바람에 쫄딱 망했다. 정치계 찬밥인 정동X 을 개인 제트기에 태워 미국 나들이도 시켜주고 이승헌을 대통령으로 추대하는 홍익대통령 서명(이건 진짜 웃겼음), 대통령에게 고하는 성명도 내고 지랄발랄하게 날뛰어 봤지만 다 쫄딱 망했다.

8. 세상을 구제할 구세주 - 1992년에 아사하라는 출판한 책에서 자신을 그리스도로 칭하며 하나님의 어린양 - lamb of God 으로 표현했다. 그는 이세상을 죄로부터 구원하는 구세주로서 그를 따르는 신도들의 죄를 사하고, 나쁜 카르마를 제거하는 신비한 능력이 있음을 주장했다. 유태인, 프리메이슨, 영국황실, 일본 정통종교등의 옴진리교 와해 음모론을 주장했으며, 성경의 계시록, 노스트라다무스등의 말세론을 바탕으로, 옴 신도들만이 말세에서 구원을 받는 교리를 주장했다. 그가 말했던 1997년 말세는 일어나지 않았고 일본 국수주의를 내세워 계시록에서 말하는 beast 는 미국이고 미국이 일본을 공격할 것이라는 예언도 실현되지 않았다. Today's Christ" "the Savior of This Century" 등등의 자칭 구세주로 PR을 했다.

이승헌도 한국 국수주의를 벤치마킹 하여 보호막을 만들고, 죽은후 100년간 세도나 벨락 꼭대기에서 제자들을 천화시켜 준다는둥, 거북이 같이 생긴 우주선으로 천부성으로 데려 간다는둥 구세주틱한 도그마를 내세웠고, 1억명의 천손이 생기면 지구가 힐링 된다는둥 그간 수차례 말세론을 강하게 주장하다가 비슷하게 맞는것도 없고 더 개발할 머리도 없는지 요즘은 수세에 몰려 찌그러져 있다.

9. 온 세계가 알아주는 아주 유명한 세계적인 정신 지도자 - 아사하라는 달라이라마와 면담한 사진등을 보여주며 마치 세계적인 정신지도자 반열에 오른 것처럼 선전했다. 이승헌도 2000년 종교지도자 조작, 유엔 조작, 미국 각 도시의 일지리 데이 조작, 허위박사학위, 힐러리, 엘고어, 반기문씨등과 사진한장 찍어놓고 마치 그들과 상당한 친분을 유지하는 세계적인 정신지도자인양 사기 치다가 하도 걸리니까 요즘은 좀 조용하다. 아사하라가 유명종교인과의 교류를 주장하며 선전하는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AWB1HKrQ1mw&feature=related

10. 정체성 - 아사하라도 처음에는 요가단체라고 시작했으나 기본 아사나도 안되는데 요가라는 간판을 걸어 놓고 신비주의로 빠져서 잡동사니 인도산 힌두교신화개념과, 불교의 명상등의 수련법, 기독교의 교리, 노스트라다무스의 말세론, 뉴에이지 잡탕 등등의 비빔밥이라 1984년부터 도꾜에 시린가스 테러시점인 1994년까지의 진화과정을 보면 이전 수련법의 허접함을 메꾸기 위해 자꾸 지어내고 짜깁기를 한 흔적이 역력하여 나중에는 신성화된 아사하라의 목욕물 까지 팔아서 마시는 코메디 까지 연출하게 된다. 이승헌 단체도 하도 돈되어 보이는거 다 갖다 붙혀서 장사를 하다보니 정체성이고 뭐고 없다. 선도고 종교고 상관없이 그냥 돈되어 보이는건 다 하는 종합 사이비라고 보면 된다.

그외 유사점을 대략 훑어보면..

마고창세이야기 등등을 아주 쉬운개념으로 에니메이션이나 만화로 풉니다. 내용도 벤치마킹 했는지 너무 흡사 합니다.
옴진리교 창세 이야기
http://www.youtube.com/watch?v=dlqOl97PEEM&feature=player_embedded
납월드 창세 이야기
http://www.youtube.com/watch?v=ww0EsFMlMB8
그리고 마고상 제막식때 상영했던 이승헌 일대기 만화 등등 보면 감이 잡힙니다.


장생보? 아사하라도 있습니다. 손시행진이라고 ㅎㅎ
http://www.youtube.com/watch?v=KWbeLzWmSXI&feature=related

어린애들 초능력 내세워서 장사하는거? 아사하라도 당연히 있죠.
http://www.youtube.com/watch?v=F6kQOdXRMuU&feature=related

스승과 기운줄 연결하는 영인체 수련? 아사하라 이놈은 스승과 뇌파를 맞추어 연결하는 기계도 있었습니다.
http://news.3yen.com/2009-12-17/japanese-happy-hat-revisited/

4대성인들이 와서 고개를 숙이고 4대성인 보다 더 높은 위상에 스스로 올려 놓는거? 단군의 현신이라는 승허니만 하는거 아닙니다.
http://ax1sz30n.egloos.com/2583084
이런짓 하면서도 시린가스 테러를 깨달음과 평화의 이름으로 했죠.
이승헌이 천서에 "천부성이 비치는 곳에 3신여래 사대성인 춤을 추며 나타나네" 그림을 보면 이승헌 얼굴을 그린 단군 앞에서 4대성인이 춤추며 재롱 떠는 모습으로 비하되어 있고, 4대성인 상을 세울때도 마고상이나 단군상보다 훨 작게 세웁니다.

유사점이 한둘이 아니고 거의 비슷합니다. 다른점이 좀 있다면 아사하라는 Hideo Murai, Seiichi Endo 이런 똑똑한 애들이 그럴듯한 제품도 발명하고 컴퓨터 조립등 사업 모델도 만들고 해서 정상적인 사업으로 궤도에 올랐지만 이승헌은 그게 안돼서 맨날 천금각이나 정충단 한토륨 이런 허접 쓰레기로 사기를 치니 사업이 정상궤도에 못오르고 다행히도 망하죠. 유사점은 이런 싸이트 보면 감이 잡힙니다. http://ax1sz30n.egloos.com/2583084

그리고 아사하라는 당당히 나서서 TV 방송 출연할 컨텐츠라도 됩니다. 이승헌은 무뇌충들 옹말졸망 모인 내부에서나 지구를 구할 스승이지 상식적으로 토론할 건덕지도 없으니 언론 인터뷰 하는거 어림도 없죠. 그러니 맨날 세뇌된 애들 모아놓고 개소리 강천이나 맨날 하고 앉아서 지가 무슨 지구를 대표하는 뭐라도 되는양 ㅎㅎ 자칭 지구촌 촌장이니 총장이니 싸이코페스의 싸이코틱한 에고를 충족하고 있지요.
http://www.youtube.com/watch?v=CB0SOOgHtqA&feature=related

마지막으로 이승헌과 아사하라의 섹스 추문을 빼 놓을수 없죠. 아사하라 관련 추문은 아주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gQmMwjTlEQY&feature=related

이승헌과 알려진 추문도 초기때 부터 지속되어 있고 김태영씨 글에 자살한 여자를 비롯 1993년 구속당시에는 옥문수련이란거 시켰고 박선희를 비롯 내가 아는 이름만 한다스가 넘습니다. 그 중에 제일 맛이가는 케이스는 마산 스토리죠. 아무리 사이비라도 이런 막장 스토리는 연속극에도 못나오는 막장 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