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1일 일요일

단월드 소송이 시작되었습니다.


http://newdahn.com/에서 펌합니다.

미국인 전단지들의 연대소송 고소장 접수했습니다. 고소장 원본 올립니다

글쓴이 : 물은물 조회 : 402

미국인과 한국인 전단지 24명이 이승헌과 단월드를 고소하여 법원에 공식 고소장을 접수하고 배심원 재판을 신청 했습니다.

다음 링크는 고소장 원본 입니다. 영어 되시고 시간 되시는 분이 있으면 번역 했으면 좋겠는데요. CBS FOX 등 미국 메이져 뉴스에서 취재가 활성화될 조짐 입니다.

http://antisybi.org/Complaint.pdf


09529 09-05-29 06:27
물은물님 고맙습니다
오늘 copy한 따끈따끈한 자료이군요

One 09-05-29 07:57
미국에서 쥐약을 먼저 놨네요 !! 쥐새끼 지금쯤 바지에 오줌 지리고 있을 것 같은 장면이 눈에 확 들어 오네요!
돈으로 때우기도 만만찮을 것 같은데.... 언제쯤 한국에도 쥐약하고 쥐덫을 놔서 쥐새끼들을 뚜드려 잡을 날이 올지.. 그 날이 참 많이 기다려집니다.


에로물 09-05-29 08:34
흐흐흐,
미국에서 깡통만 차고 돌아오리라는 예언이 나돈지가 꽤 되었는데,
이제 그 효과가 나기 시작하는군요... 머지 않았네..

고소인들 중에는 하춘화, 장우석, 김훈, 이승희 등의 한국인들 이름이 있네요.
그들도 틀림없이 선호가 있을 터... 대단한 결심을 한 점에 머리가 숙여집니다.

고소장 중 74-85는 한편의 에로물이네요.
(영어 되시는 분들은 읽어보시기를...
일지가 여자들을 꼬실 때 ... 흔히 쓰는 수법같네요...)
그 수법에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희생되었던가...
일지가 흔히 쓰는 에로물의 수법 하나하나를 밝힌 '단순'(한국식 선호)님의
용기와 의지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그의 주변에서
그런 일이 생길 때마다
여인들을 상납하거나 뒷처리를 하는 지도자들을 보라....
그리고 현재 관련된 분들은 '단xx'의 실상을 빨리 깨닫기를....빌고 또 빈다.


드디어 09-05-29 08:45
32쪽의 "제시카 해럴슨양에 대한 일지리의 성폭행 " 이 페이지가 압권입니다.
드디어 무차별적이고 반복적인 추악한 성폭행이 그대로 적혀있습니다.
사건의 발생지역이 서울이라는 점이 중요하네요. 비알잉글리쉬 영어 강사로 한국에 와서 일하다가 일지의 눈에 띄었네요. 이건 한국의 기자들에게 넘겨도 좋을것 같습니다.

74번에서 85번까지 성폭행하는 장면이 여과없이 그대로 드러나 있고 마지막 비알잉글리쉬 헤드미스터가 더 웃기는 놈이네요. 아무일도 아니다 성은이라고 스페셜하게 여겨라. 때려 죽일놈입니다.
성폭행하는 놈도 능지처참이지만 이 썩을대로 썩은 조직의 놈들이 이런 범죄행위를 아무것도 아니다고 눈감아 주고 조장하는 단월드의 썩은내가 진동을 합니다.

비알잉글리쉬 강사로 한국에 취업중인 제시카양은 이승헌의 눈에 띄어 처음에는 갖은 크리스탈 재질의 금목거리의 선물공세로 환심을 사고 스페셜 이라는 용어로 주입하고 선호를 심플의 개념인 한국어 "단순" 이라고 내렸고 "이 단순" 이름으로 딸이라고 여겼다고 합니다. 딸을 성폭행하는 놈 이승헌이라는 자입니다.

자신의 정욕을 다 풀고 난후에 어눌한 토종 발음으로 " I like gold hair" 를 말하는 이놈은 분명 미친놈인게 틀림없습니다.
그동안의 한국인 사범들을 지속적으로 성폭행하고 난후 한국여자 제자들은 더 이상 재미없고 식상해서 이제는 금발이 좋다고 지껄리는 저자의 입에 자갈을 물리고 싶습니다.


시작이… 09-05-29 09:05
그동안에 이승헌의 루머라고 치부했던 성폭행, 라스베가스 도박의 돈을 날린얘기, 호화생활들.... 등등
사이비교주의 실생활이 그대로 드러나 있어 참고무적입니다.
고소장에 언급된 부분은 이승헌과 고소인간에 서로 증명을 하고 방어를 해야 하는 일이고 증거로 채택되는 모든 서류는 퍼블릭이 되어 만인에게 공개되는것은 시간문제네요.
증거 서류들이 뭐가 올라올지 기대가 됩니다.
빚을 지게 만드는게 순전히 자신들이 선택해서 그런거라고 치부하기에는 이건 개인이 아니라 집단 연대 소송이라는 점이 단 조직이 이승헌의 조직이 얼마나 악날한 조직인지 뚜렷히 보입니다.

이승헌을 위해 조직을 위해 죽을수 있냐고 다짐하고 묻고 거친 해병대 훈련못지 않은 체력훈련들, 푸쉬업,싯다운 반복등, 맨발로 선인장을 밟고 차가운 겨울에 옷을 벗고 세도나 풀장에 드러가기등.. 이건 군대 훈련보다고 더 참혹하고 정신교육과정이라고 보입니다. 줄리아교수가 지도자 교육중에 죽은 재판에서도 강압행위를 한적이 없다고 말하곤 하는 놈들이었습니다. 이런 혹독한 훈련과정이면 왠만한 사람들 죽어 나가는 곳으로 보입니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리 없다는 말이 확인이 됩니다.
한사람을 죽음으로 몰고간 지도자 훈련과정이나 이승헌의 인간말종의 온갖 행태들.. 이제는 심판의 날이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도 조직의 문제점을 알지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현단지들도 얼릉 나와서 소송에 참여 해야 합니다.
이런 집단 소송은 같은 피해를 당한 사람들은 언제든지 모일수 있습니다.
현단지들이나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전단지들이 이소송에 참여 할수 있게 모집 연락처 하나는 열어 놨으면 합니다.
변호사 연락번호는 다이렉트로 연결이 안될텐데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뉴단에게 추가 모집자들을 모아서 소송팀에게 전달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너무 놀래고 쇼크상태라 차분히 생각을 좀모아봤으면 합니다. 좋은 방안들이 있을것이고 현단지든 전단지든 이제는 결집해야 되는 시간인것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PS)
지금도 한국에서 소송을 하는 분들의 명예훼손 원인들이 일맥상통하는 내용들입니다. 미국 소송끝날때까지 한국 소송 연기하는것은 어떨까요?


블루 09-05-29 18:29
지금 시국이 노무현 전대통령님 서거로 인해 아직은 한국에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한국에서 소송을 함께 할 분들이 합류 할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유병일 변호사가 법률팀에서 빠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확실한 사항은 아니라 아직 시기 상조이긴하지만 유병일(헌암)씨가 충격을 먹은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우선 앞으로 뉴단과 민족신문에서 지금 이 사항들을 많이 퍼뜨려서 많은 사람들이 알수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와쳐 09-05-29 21:01
내용을 차차 읽어 보겠습니다만, 고소인들이 합의를 해 주지 않고 공공의 이익을 위해 승소판결까지 받아 내었으면 좋겠습니다.

번역 09-05-30 03:55
에이 번역좀 해서 누가 올려주세요
궁금하고 답답하고..
속시원하게 보고싶네

다함께 09-05-30 05:10
자신은 아무것도 안하면서
부당한 현실을 탓하지만 말고
자신이 관심있는 부분 몇 쪽 만 이라도
번역해서 올려보지요
다른 이들이 번역해서 내 입에 넣어주기 만을 바라지 말고

변신 09-05-30 06:11
저들이 노는 수법 중에 가장 두드러진 점은
소위 어떤 이름을 내걸고 한탕하고는
껍데기만 남기고, 다른 이름으로 재빠르게 변신한다는 겁니다.

법은 따라가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상당히 늦고
법적 조치를 완벽하게 해서 잡으려 하면
이미 그곳에는 껍데기 뿐이지요.

그리고 옆집에서 다른 이름으로
전번 것과 비스무리한 장사를 또 벌리고 있는 거지요....

그러한 수법을 법적으로 잡아가둘 방법은 없는지...

미국에서 깡통만 차고 돌아온다면
(이미 미국국적이라 멕시코로 가려나...
아니면 일본으로 국적을 바꾸려나...
재산은 이미 자식넘들이나 처에게로 돌렸을 지도 모르고...)

한국에서 퍼서 갖다 부은 돈은 아까워서 어쩌나?


와쳐 09-05-31 10:15
이번에는 껍데기를 바꾸고 싶어도 쉽게 못바꿀겁니다.
이번 소송으로 인한 여파를 피하기 위해 '단월드'라는 껍데기를 바꾸기에는 '단월드' 자체의 덩치가 너무 커져 버렸거든요. 미친 일지가 단월드의 크기를 파악하고 엽기행각을 멈추었어야 못된짓을 계속 해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지 탐욕을 못이겨 제 무덤을 파는 꼬라지를 만들어 버린 거지요.
ㅎㅎㅎ
일지가 판 지 무덤에 약간의 삽질을 더해서 아주 깊게 만들어 주어야 겠습니다.

oh my... 09-05-30 06:23
Oh my.... it is so disgusting. I am very glad that those people step up and have filed for the lawsuit. The universe and people deserve to know the truth about IlChi Lee and what really dahn does to people. It is nothing but psycological and spiritual manipulation.


fdqer 09-05-30 07:31
고소인 명단에 장우석 이승희 가 있군요. 유명한 사람들 아닌가요?

단월드 조직이 이승헌 씨가 성적인 탐식자 프레데터라는 사실을 은폐했다. 이승헌은 헤럴슨을 서있는 상태에서 허밍을 하면서 춤을 주며 자신의 성기를 그녀를 향해 눌렀다. 라고 되어있네요. 헤럴슨은 처음에는 불쾌감을 느꼈는데 쇄뇌가 되어 있어서 스승님의 행위에 불쾌감을 느끼는 것에 대해서 죄책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헤럴슨이 이승헌의 성기를 잡도록 유도했고 오럴섹스를 하게끔 그녀의 머리를 눌렀다. 라고 되어있네요. 헤럴슨은 똑같은 감정페턴을 느꼈다고 합니다. 불쾌감과 의혹감과 죄책감. 결국 이승헌이 삽입을 했는데 머리속으로 이승헌은 절대 자기를위해 나쁜일을 하는 게 아니라고 돼뇌었다고 합니다. 사정을 한 후에 " I Like gold hair" 나는 금발이 좋아라고 하주 강한 영어엑센트로 말했답니다. 그리고 강한 스트레스와 불안 공황 우울에 시달려고 단멤버들이 자기를 침묵하게 만들기 위해 죽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악몽과 가위눌림이 일상이 되었다.

너무 괴로워서 면도칼을 사서 팔도 긋고 어깨도 그엇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상처가 있구요. 비알 잉글리쉬 상사에게 말했더니 이승헌의 섹스에는 니가 이해 못하는 영적인 것이 있다 고 했답니다. 지금 감히 그런질문을 던진 것은 잘못된 행위라고 교육했답니다. 그래서 헤럴슨이 이승헌에게 사죄해야 한다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기타 장시간노동 저임금 문제와 세금 문제 등등이 거론되어져 있습니다.


비교적 최신의 소송이네요. 2009년 5월 20일 소송을 제기한 걸로 되어 있습니다.


RICO 09-05-30 07:32
크게 나누어서 2개의 법률을 적용해서 고소장을 접수했군요.

Title IX (RICO) 와 노동법.

전자는 배심원을 요구할수 있는 법으로서, 죄가 인정이 된다면, 2만불의 벌금과 최고 20년까지의 징역이 선고가 될수 있는 법이고, 후자는 노동시간과 임금에 관한 법입니다.

성폭력은 범죄행위에 해당함으로 거기에 상응해서 전자의 법 적용을 요구했고, 노동력 착취와 그에 따른 임금 미지급 부분은 당연히 노동법에 해당 되는 사항이지요.

화이팅입니다.


와쳐 09-05-31 10:07
물은물님께.
논의 드릴 일이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하나 부탁드립니다.

dahnwatcher@gmail.com


물은물 09-05-31 17:28
(이메일 주소 보내 드렸습니다)

모든것이 자신이 스스로 결정 한다고 세뇌되어 노예같은 속박속에서 임금착취, 이승헌의 성추행, 위계를 이용한 성추행, 결혼금지, 조직적인 세뇌를 당하는 인권침해의 사각지대 입니다. 이 고소장은 빙산의 일각임을 전단지들은 알고 있을것입니다. 앞으로 소송이 진행 되면서 진실이 상세히 드러날 것으로 기대 합니다.


... 09-05-31 17:57
욕 한마디만 합시다.

개에게는 미안하지만...

개 쉐이...


Eric 09-05-31 20:00
물은물님, 제게도 이메일 주소 하나 보내주십시오. inshining@hotmail.com


물은물 09-06-01 05:16
이 고소에서 빠진 제일 중요한 미국여자가 한사람 더 있습니다. 이승헌의 사적인 문제를 속속들이 알고있는 걷잡을수 없는 파장을 몰고올수 있는 시한폭탄 이었지요. 오랜기간동안 관계로 미운정이 들었는지 돈때문에 그랬는지 고소전에 함구합의를 하는 바람에 급한 불은 껐지만 앞으로 재판에 증인출두요청이 관건이 될것입니다. 함구합의를 해도 증인으로서 함구합의가 override 될수 있습니다.

수치스럽고 모든것을 잊고 조용히 살고싶은 마음은 이해 하지만 자신과 같은 피해자들을 생각해서 꼭 증인출두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